공연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 ∣ Day 1

  • 2020-11-21
  • 18:00~20:20
  • 노들섬라이브하우스
  •  


     

    00. 소개

    XIA 김준수 미니 2집 Pit A Pat  발매기념

    온라인 콘서트

     

    Pit A Pat Concert

     


     

    01. 세트리스트

    http://leaplis.com/696781

     


     

    02. 지니타임

    • 오빠가 아는 노래 중 위로가 될 수 있는 노래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 미연이 힘내세요. 준쮸가 있잖아요 ♫

      준쮸가 있어요.jpg
       

    • Q&A 
      01. 모차르트 공연 중 실수를 했거나 기억나는 에피소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옷을 못 입거나 소품을 부러뜨렸다고 하는데..

      아, 옷을 못 입은 적이 잠깐 있었나? 이번 모차르트 때?

      일딴은 제 뇌리에 스치는 건 없는데.
      * 시아준수는 모차르트! 공연 중 빨간 자켓을 입지 못하여 블라우스만 입고 나는 나는 음악을 노래한 적이 있다.
      소품을 부러뜨린 거는 여러분들 다들 이걸 얘기하시는 것 같아요. 그 아르코 백작이랑 이렇게 나 대주교한테 갈 거야, 힘겨루기를 하다가 그 지팡이 있죠. 그 지팡이를 제가 팍 부러뜨렸어요. 순간.. 우리 상준이 형님의 그.. 아르코 백작 역할을 하시는 상준이 형의 흔들리는 동공을 제가 봤거든요. 사실 저도 흔들렸고요. 당황스러워가지고. 그랬는데. 어우. 그런..것들, 근데 이런 거는 사실 소품 부러뜨리는 거는 사실 이 정도는 그래도 웃고 넘길 수 있는 것 같애요. 갑자기 대사나 가사 이런 것들이 기억이 안 날 때가 제일 식은땀이 나지, 이런 경우는. 또 그 나름대로로 우리가 잘, 나름 잘 이어나가지 않았나, 않았었나 싶습니다. 기억은 그렇게 나진 않는데..

      근데 그 순간에 동공을 봤어요. 그것만 기억이 나네요.

      02. 뮤비 촬영 중 비하인드 알려주세요. 아니면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

      특별한 거라고 할 수는 없는데 마지막 촬영이 그 여러분들 캐비넷이 팡팡 터지는 거 아시죠. 근데 사실 엄청나게 큰 소리를 동반합니다. 그런데 그게 제가 제일 마지막, 모든 핏어팻 뮤비 중에 가장 마지막 촬영이었거든요. 그만큼 제가 많이 녹초였고, 어 피곤에.. 정말 쩔어서 이렇게 막.. 거의 졸다가 나가..다시피했는데, 어우, 소리가, 정말 커요. 그게. 뮤비에서는 담기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정말 큽니다. 옆에서 바로 들으면 정말 큰데. 사실 그 촬영하면서 잠이 깼던 기억이 나요. ㅎㅎ

      거의, 처음에 서 있을 때는 거의 잠결에 눈만 떠 있는 약간, 시체처럼 이렇게.. 눈만 이렇게 뜨고 있었는데, 팡팡 터지면서 근데 또 제가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제가 그런 거에 별로 놀라지 않잖아요. 아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 이렇게, 했습니다. 네. 그래서 그 촬영이 끝으로 너무나 기분 좋게, 기분이 좋았고 마지막이라. 또 비하인드라고 하면 여러분들 다들 제가 이곳저곳에서 얘기해서 아시겠지만..

      어..네, 손준호 형이 네, 밥차를 보내주셔서, 감사하게도 또 직접 와주셔서, 정말. 반가웠고. 따뜻하게. 뭔가 훈훈한 느낌으로 네, 뮤비를 잘 촬영에 임하게 됐다는 점. 정말 고마워요 준호형. ㅎㅎ

      03. 이번 핏어팻 안무는 정말 빠르고 쉴 타임이 없이 어려워 보이더라고요. 춤신춤왕 요정님은 안무를 다 외우는데 얼마나 걸렸나요?

      안무를 외우는 건 그냥, 어.. 한두 시간? 세 시간? 걸려서 했는데. 뭐 그게 외웠다고 되는 게 아니라, 내 것을 만들어야 되잖아요. 내 몸에 맞춰서 그냥 생각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내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몸에 녹아져 오는 거, 그렇게까지 하는 건 또 다른 얘기니까.

      근데 외우는 것만 따지만 금방 외웠던 거 같습니다.

      근데 이번 춤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춤이 워낙 밝고 또 웃으면서, 노래를 불러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사실 아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제가 지금까지 했던 안무 중에 제일 힘들다고 생각했던 건 롹더월드거든요. 그거에 버금가거나 그 이상입니다. 정말입니다. 뭐 아무튼 그래도. 즐거워요. 제가.. 사실 이 나이 때까지 춤을 출 줄은 전 사실 정말 몰랐거든요. 정말 이게 마지막이다. 매번 땐스 앨범을 낼 때마다 이번이 춤이 마지막이다,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다 하면서 어느덧 정말 여기까지 왔네요. 정말 마지막.. 이번에도 춤 연습을 하면서 정말 마지막이길 바랬는데

      여러분들이 화내실 것 같아서 열심히, 해볼 수 있을 때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04. 요정님이 생각하시는 핏어팻의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세요.
      05. 많은 미연이들이 원하는 홍연은 정말 뜬구름인가요? 홍연이나 레몬의 커버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긴 한데 만약에 모르신다면 아스와쿠루카라 한 소절 부탁드립니다.

      제가 사실 이 노래를 모릅니다. 들어만 봤지 잘 몰라요. 그래서 이것은 제가 추후에 어떤 공연이 있거나 뭔가 한 번 준비해서 한 번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아니 아까 핏어팻 안무 너무 어렵다고 아직까지 댓글이 올라오네요 ㅎㅎ

      할 수 있어요 여러분. 여러분들이 약간 음치이긴 하지만 춤은 잘 추는 걸론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춤에 있어서만큼은 여러분들을 믿습니다.

      홍연이나 레몬의 커버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긴 한데 만약에 모르신다면 아스와쿠루카라 한 소절 부탁드립니다.

      → 아스와쿠루카라 무반주
       

    • 아래의 편지를 빠짐없이 읽어주시고, 짧은 핏어팻 영어버전도 불러주세요.

    • 감미로운 목소리로 라디오를 진행해주세요. (feat. 화관, 꽃팔찌)
      → 라디오 멘트, Thank U For 무반주
       

      예뻐.jpg
       

    • 밸런스 게임 (feat. 네코미미 머리띠)
       

      미미1.jpg

      미미2.jpg

     


     

    03. 시아는 콘서트 준비 중

    콘서트 직전 채팅창에 나타난 XIA❣️

    cr. 86x1215

    채팅.jpg

     


     

    05. 보도자료

    김준수,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언택트 콘서트 한계 넘어

    ytn.co.kr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콘서트'의 한계를 뛰어넘은 가수 김준수(XIA)가 뜨거운 화제다.

    공연이 막바지에 다다르자 김준수는 "그래도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여러분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참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함께 같은 공간에서 호흡하며 음악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 참 아쉽다. 그래도 지금 콘서트를 시청하고 있는 각각의 장소에서 저의 무대를 온전히 즐겨주었으면 하고, 우리가 함께 같은 공간에서 공연을 즐기고 느꼈던 그 때로 다시 돌아오기를 빌어본다. 정말 감사하다"며 온라인을 통해 함께 소통하고 공연을 즐긴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6. 무대 아래의 시아준수

    cjes.tagram

    facebook

    201121_cjes.tagram.jpg

     

    에디터 사용하기
    에디터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