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영상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hanghai 기자간담회 영상 .txt

일자 2016-06-23
분류 영상
일정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hanghai 기자간담회 영상 .txt
연관글 링크 http://xiaage.com/290389
연관글 제목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XIGNATURE' in Shanghai 기자간담회
  • 정보
  • 2016-06-23
  • 영상


  • 원영상 http://v.yinyuetai.com/video/2606195

     

     

    ~환호 속에 등장~

    ~포토타임~

     

    1:15

    따자하오 워쓰 시아. (꾸벅)

     

    160623_01-1.jpg

    ~뿌듯한 부리~

     

    2:10

    상해에 온 소감

    상해.. 너무, 좋아하구요.

    항상 저는 뭔가, 야경이 예'쁜'.. 도시들을 되게 좋아하는데. 상해하면 정말 아경.. 어,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너무나 아름답고.. 또 어제도 어.. 어, 제 sns에도 올리기도 했지만 ㅎㅎ 야경.. 보면서 이렇게 사진 촬영을 했거든요. 거기.. 그 쫘악 보이는 곳에서 가서. 네, 아주 거기서 사진도 촬영하고 했는데. 너무나 '예쁘'고.

    제가 또 도심에 뭔가 물이 있는 곳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특히나 상해 또한 강이 이렇게 흐르고, 그.. 뒷 배경은 이렇게 도심이 있는 것이 너무나 아름다운 그런 이미지? 라는 느낌이, 너무나 아름다운 이미지가 있고.. 

    그리고 얼마 전에 또.. 디즈ㅎㅎ니 랜드를 제가 되게 좋아하는데, 생겼다는 소식을 제가 들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일정이 빠듯해서 갈 수가 없지만.. 상해 디즈니랜드에 또 직접 여행으로 놀러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4:26

    네, 어 정말.. 

    요즘.. 정말 너무나 좋은.. 가수분들이 하루에도 몇 팀씩 나오는 거 같아요. 정말 그런 분들이 너무나 많이 나오고 있는데. 뭐 제가 특별히 뭐.. 무슨.. 할 말, 할 말은 뭐 굳이 없는데.. 단지 어.. 같이 아이돌로 시작할ㅡ저도 아이돌로 시작을 했고, 그분들도 이제 아이돌로 시작을 하는 거잖아요. 그만큼 그런, 우리나라의 아이돌 가수에 대한 그런 이미지? 가.. 그, 또, 저희부터 시작했지만, 그 지금 나오는 신인분들 통해서 더 좋게, 좋은 가수들로 보일 수 있게 노력해주면 좋겠고. 저 또한 또.. 어.. 2세대 아이돌이라고 저는 치는데, 아이돌로서 계속 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저 또한 좋은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고 싶네요.

    같이, 아이돌 가수로서 ㅎㅎ 열심히.. 어.. 힘내서 해 나가자, 이런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6:19

    앨범 소개와 추천곡

    제가 정규...로써, 솔로로 이제 4번째 4집 앨범이에요. 근데 항상 저는 앨범을 할 때, 앨범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어.. 우선, 앨범을 냄과 동시에 공연을 항상, 콘서트를 돌잖아요. 그래서 저는 단지 streaming적인 부분이 아니라, 공연 전반적으로 여러분들께 연출적인 것들을ㅡ어떤 연출,연출을 가미했을 때 또 얼마나 좋은 무대로서 보여드릴 수 있을까, 까지 고민을 하고 곡을 아무래도 이제 앨범 안에 넣을려고 하는 편이라.. 

    그러다보니까 이제 또 공연을 하, 공연에서 여러분들께 곡을 선보일 때 가장 좋은, 중요한 점은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는 게 또 가장 중요하고.. 아무래도 앨범이 먼저가 아닌 공연을 먼저 생각하고 앨범을 만들다보니까, 그래서 되게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이번에 또한 담겨있게 되었구요.

    이번에 콘서트 보시면, 물론 전반적으로 많은, 거의 4집 앨범의 많은 곡들을 부를 예정이지만 어.. 정말 다양한 음악, 장르와 스타일, 그런 것들이 이 한 앨범에 가득 담겨있구나, 라는 것들을 콘서트를 보시면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구요.

    그리고..

    '신곡~'

    네, 신곡 추천..하고 싶은 곡은 사실.. 매번 질문받으면 기분에 따라 ㅎㅎ 각 인터뷰마다 곡이 다 달라지긴 하는데 ㅎㅎ

    음.. 

    뭔가.. 상해..에 맞는, 그런 정말.. 상해의 그런, 나오는 에너지? 를 생각한다면 어.. break my heart이라는 노래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에, 뭔가 이, 어제도 이 야경 보면서 그 음악을 들었는데.. 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160623_05 (3) 복사.jpg

    ~질문에 귀 기울이는 요정~

     

     

    9:19

    rock the world 의 안무 포인트

    rock the world.. 네.. 얘기하셨는데.. (살짝 미소)

    사실 rock the world 자체의 안무 포인트..

    특별한 안무 포인트는 얘기하기가 어려운 게, 원래 안무 포인트라는 게 이제 모두가 같이 따라..할 수 있을 만한, 그런 부분을 얘기하, 많이 하, 많이들 하잖아요. 근데. 전반적으로 이제 같이 따라 하기 보다는 뭔가 이케 보여주기식의? 좀 되게.. 음.. 격렬한? 하드한, 그런 안무 구성으로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어..

    특별..히.. 어떤 거를 얘기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우선 뭐, 굳이 한 개 얘기한다면 ㅎㅎ 그 '튀어 오르는 그 탄력~' 하면서 갑자기 비트가 빨라지는 부분이 있어요. 그 부분이 이제 이렇게 양손을 이렇게 가슴을 튕기듯이 하면서 이렇게 오른쪽 갔다가 왼쪽 갔다가~ 이렇게 두 번 하는 거, 그게 그래도 처음에 눈에 들어오기가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60623_07 복사.jpg

    ~격렬한 안무를 떠올리는 중~

     

     

    10:52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은?

    어..... 사실, 네, 음악.. 뭐, 발라드.. 부터 댄스.. 여러 가지.. 요즘은 또 urban스러운 그런 음악..부터 약간 이제 언더그라운드에서 할만한 그런 여러 가지, 그런 소스들이 음악, 그런 음악 소스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음악부터 다양한 음악들을 시도하려고 하는데, 그래도 요즘 가장 많이 빠져 있는 것은, 그래도, 그걸 토대로 또 만들어진ㅡrock the world가 만들어졌는데.. 네,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가장 트렌디하게, 가장 핫!한 장르예요. 힙합.. 이란 장르를.. 어.. 가요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같구요.

    또 전반적으로 제가 또 어.. 한국에서는 뮤지컬을 공연을 하고 있는데 뮤지컬 음악을 사실 되게 많이 듣는 편이에요. 근데.. 그런 약간, 뮤지컬에서의 나오는 특색이나, 특유의 색, 그런 감성들?이 아무래도 앨범에도 많은 영향을 받는 것 같고..

    그래서(갸웃) 음악 장르로 한다면 뮤지컬 음악과 힙합이지 않을까. (끄덕끄덕)

    정~반대지만. ㅎㅎ

     

    160623_08 (3) 복사.jpg

    ~갸웃~

     

     

    12:47

    지니타임

     

    160623_09 (3) 복사.jpg

    ~지니타임 이야기가 나오자 웃음꽃~

     

    지니타임을 상해에서도 하시는지?

    아 물론.. (내일도) 해요오. 물론, 당연히 하고.

    왜냐면 제가 매번 공연을.. 어.. 꼭, 하는 타임이고. 더군다나 제 콘서트를 보러 오시는 fan 여러분조차도 그걸 되게 좋아하시고, 에..

    그리고 또 그 지니타임의 가장 좋은 점은, 나~라마다~ 제가 하는 것들이 항상 다르잖아요. fan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들을 해,해주다 보니까, 그것만으로도 아 그 나라의.. 그 나라...와 또 제가 같이.. 그, 그 안에서 유일하게 할 수 있었던 뭔가 추억이.. 추억거리들이 어.. 새로운 스토리인 거잖아요.

    왜냐면 그런 것들이 없으면 어떻게 보면 처음부터 끝까지ㅡ물론, 중국 fan 여러분들이나 뭐 한국 fan 분들이나 일본 fan 여러분들, 이케 좀 소통하는 건 다 다르지만 그, 특별할 건 없는데 지니타임이 있기 때문에 뭔가 더.. 각 나라에서 할 때마다 그런 특별함이 더 배가 되는 것 같구요.

    물론, 어김없이 이번에도 할 것이고. 아쉬운 것이 있다면 이제, 사실 지니타임 같은 경우는 직접.. 어.. 제가 중국말을 할 줄 알아서, 직접 소통을 한다면 그게 가장.. 여러분들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고 저 또한 즐겁게 느낄 수 있을 텐데 그렇지 못하는 게 좀 아쉽,다면 아쉬운..부분인데.. 그래도 내일 콘서트.. 힘입어~ 내일도 좋은.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15:15~

    매 앨범마다 멋있게 하고 나오는데 팬들은 마냥 준수 씨한테 귀엽다고 하네요

    라는 질문에 빵 터져서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않은..귀요미 준쨩

    http://leaplis.com/465502

     

     

    17:26

    가장 좋아하는 앨범은?

    아~

    항상, 뭐.. 다~ 정말.. 너무나.. 뭐 고를 수 없을 만큼 좋아하는 앨범이고, 그때그때 제가 느꼈던 감정들이나, 그때 제가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들을 다, 각..각각, 그때 그해에 앨범으로 담은 것들이라 하나를 고르긴 어렵지만.

    이번에는 이제 가장 최근에 낸 4집 앨범이 또 저의 지금, 가장 저를 대변해줄 수 있는 앨범이기 때문에.. 지금 이 질문을 듣는 상태에서 답을 한다면 4집 앨범이라고.. 네 이야기를.. 가장 좋아하는 앨범은 4집 앨범이라고 이야기해드리고 싶고요.

     

    ....좋아하는 노래..?

    ~일단 통역~

     

    001.gif

     

     

    18:26

    어.... 좋아하는 노래요...

    뭐 좋아하는 노래는 정말.. 많~~은데.. 우선 뭐, 굳이 한 곡을 고른다면 이번 콘서트에서도 부를 예정이에요. 네. 얼마 전,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중국에서도 그, 태양의 후예라는..

    ~환호~

    어, 다, 이건 한국말을 알아들으시네. ㅎㅎ

    네.. 태양의 후예의 그 드라마 OST를 불렀었었는데.. how can i love you라는 곡. 짤막하게. ㅎㅎ 불러보겠습니다.

    ~목소리가 점점 잦아드는 요정~
     

     

    how can i love you
    ~2소절 부르고 으핳핳~

     

     

     

    19:50

    독특한 목소리에 대해

    아 예전에느-은 사실 제 목소리가, 콤플렉스였어요. 어렸을 때에는. 그래서 좋다고 느낀 적이 사실 없고, 오히려 좀 특이하지 않나- 너무 특이하지 않을까.

    그리고 예전부터 이제 그 처음에 저를.. 물론 지금은 뭐 한국에서도 뭐 MC분들이나 일반분들도 제 목소리가 원래 이런 걸 아니까 ㅎㅎ 이제 괜찮게 생각하는데. 맨 처음에 제가 신인 때는, 어 라디오나 방송에 나가면은 MC분들이나 DJ분들이 항상 어, 노래 연습을 너무 많이 해서 목이 간 거 아니냐고.. 그럴 정도로 그렇게 좀, 되게 허스키한 목소리를 갖고 있잖아요. 그래서 좀.. 약간.. 콤플렉스라면 콤플렉스였는데.

    지금은 또. 나름 여러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좋아.. 좋게 생각하고 있구요.

    특히나 이.. 목소리.. 때문에 또 제가 저만의 특유의 그런 발성이나 음색이나 나오는 거거든요. 또 그런 점에서 가수로서의 유니크한 목소리를 갖는다라는 건 사실.. 되게 모든 가수분들이 원하는 것들인데. 에 저는 그런 것들.. 목소리만 들어도 바로 알아...들으실 수 있을 정도로, 저를 알아보실 수 있을 정도의 정말 그런 특색 있는 ㅎㅎ 목소리를 갖고 있는 거에 대해서 에, 또 어떻게 한편으로는 감사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22:00

    가장 좋아하는 뮤지컬 캐릭터

    예, 어 뮤지컬.. 좋아하는 캐릭터터..도! 아, 앨범처럼 고르기가 너무 어려워요. 왜냐면 그때그때 정말 너무나.. 그 캐릭터..가 되어서, 뭔가..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했,했던 그런 노력들과 그때그때 제가 너무나 빠져버리거든요. 그 캐릭터에. 그래서.. 한 곡, 한 개를 고르는 거는 제가 너무 어려운 질문인데.. 

    굳이 이걸 얘길 듣는다면.. 어.. 그래도 첫, 뮤지컬에 제가 입문하게 된 게 첫, 저의 데뷔작이죠. 뮤지컬 배우로서의.

    모차르트라는 그 캐릭터가 있어요. 모차르트라는 뮤지컬의 모차르트..라는 캐릭터를 에, 그런 차원에서 어.. 저를 뮤지컬 배우로서 무대에 설 수 있게 도와준 데뷔작, 데뷔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런 점으로써 애착이 간다면 애착이 간다고 얘기할 수 있을 것 같구요.

    물론! 정말 중국에서도.. 뮤지컬 무대에 서고 싶어요. 특히나! 저도 많이 들었어요 요즘. 제가, 얼마 전에 1월 달에 있었던 드라큘라라는 뮤지컬 준비했었을 때 그 회사가 이제 마침 상해에서 지킬앤하이드? 라는 뮤지컬을 또 오디션을.. 보러 갔었던 걸 제가 들으면서, 중국에서도 이제 막 뮤지컬 시장이 움직이고, 크게 될려고 한다 이런 소식 듣고, 네, 저도.. 중국에서 역시 뮤지컬을 하고 싶고, 뭐 정말 나아가서는 나중에 언젠가는 뮤지컬.. 중국 배우분들과 함께 섞여서 또 뮤지컬을 하고 싶다ㅡ여러 가지 정말 그런 마음이 또 있고, 

    중국.. 그 또, 뮤지컬을 하면은 아무래도 한달, 두달 정도는 적어도 상주하잖아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중국.. 좀 그때, 좀 여유를 가지면서 놀러 다니면서, 여행도 하면서, 좀 오래 거주하면서 중국에서 있어 보고 싶-기도 하네요. 네.

     

    공유스크랩
    댓글 등록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에디터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