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보리.

*

밤공의 변함없는 진실에 경의를 표합니다. 음향? 그런 거 몰라. 그냥 완전무결했다. 탄식? 오늘은 그런 감정이 섞여들 새도 없었다. 처음부터 그저 감탄과 감탄과 경외의 반복뿐.

허-상-인-가의 제각각의 음절이 집약해내는 파워가 고스란히 투영된 넘버였다. 그러면서도 강약을 놓치지 않는 섬세함이 노래를 관통했다. 노래에 박아넣을 수 있는 모든 파워와 분노, 인간의 상식을 넘어선 진실에 대한 좌절과 극복의 스토리텔링이 완전했다. 동시에 음향을 격파해내는 기술적인 부분에서까지도 무결점이었다.

완전히 시아준수 그 자체.
재연은 단연코 반박의 여지 없는 변함없는 진실의 무대다.

*

하루 만에 많이 빠진 머리색. 그리고 다듬은 앞머리.
'고등학생이야.' 속삭이는 그의 얼굴이 고등학생이라 웃음이 났다.

게임의 시작. 어미들이 독특했다. 약 스카타토가 곁들여진 내가 상대 해주'지'. 밟힌 순간 죽게 되는 게임이'야'. 길고 부드럽게 빼어내는 소리가 작정하고 선원들을 홀리는 세이렌의 것처럼 고혹적이었으나, 갈퀴가 있었다. 소리는 분명 스치면 따가울 것처럼 매섭게 날 서 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한없이 눅신하고 보드라워 혼란에 빠지게 하는 그런 소리였다. 대~단하지! (feat. 사유)

비밀과 거짓말. '그런데 왜 한 시간 간격일까요? 왜 그런 것에 집착하는 거죠?'
수사관들의 추리를 들으며 손가락을 나긋하게 까-딱 까-딱 하는 동작. 초연에는 없던 것. 재연의 그는 역시 훨씬 더 생과 사를 거는 이 위험한 승부를 '게임'으로 여기고 있다.

브라우니신. 마지막으로 방해받았을 때, 순간적으로 브라우니를 향해 떨구어지는 시선과 입맛을 다시는 입술 꾹꾹이를 보았다. 귀.여.워.
속사포의 운율은 이제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오늘 버전으로 첫공과 비교해서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속사포의 어조도 좋아했지만, 약간은 나른하면서 어른스러운 지금의 운율도 좋다. 인트로의 내레이션과도 닮아있고.

사탕신. 의심스러운 정황은 하나도 없었다는 야가미 국장님의 말에 피식 웃었다. 과연 그럴까? 쪽, 입술에 대고 굴리던 사탕을 떼어내는 동작이 말해주었다.
라이토는 모키의 이름을 몰라! 그렇죠ㅡ에서 약 올리듯 빼꼼히 보인 혀는 이 신에서 보여주는 얄궂음의 절정.

취조신. 발목을 달랑이는 동작에서 느껴졌다. 어디 발버둥 쳐봐. 네 등 뒤에 있는 진실 전부 낱낱이 봐주지. 잠복 끝에 걸려든 '렘'은 마침내의 단서. 드디어 기다리던 기미가 포착되었는데, 그걸 방해받으니 화가 안 나? 고개를 난간 뒤로 살짝 빼어 몸을 일으키는 찰나의 동작에서도 방해받은 그의 화가 묻어났다. 신경질적으로, 예민하게, 섹시하게.

마지막 순간. 오늘도 눈높이로까지 자신의 빈손을 들어 올려 살폈다. 자신의 것이 아니었던 의지, 불가항력적인 경험 앞에 의문을 품은 눈동자가 떨렸다.

'총 이리 내, 내 차례야.' 라이토의 말에 차갑게 식은 눈은 모든 마무리를 마친 것 같았다. 그 순간 죽음을 납득한 얼굴이 운명을 시험했다. 어디까지 노트의 의지를 배반할 수 있는지. 총을 넘기지 않고 라이토를 겨누는 것이 고작이었지만, 그것이 그의 최선이었다. 그리고 끝까지 총을 넘기지 않는 것. 마지막의 자기 확신 속에 죽는 것. 그것이 그의 선택이었다. 그다웠다.

(+)
레몬, 오렌지. / 레몬, 딸기.
나오세요.
맥심 3월호에 나왔었죠? 당신의 육감몸매.. 어메이징.
맥심 3월호에 나왔었죠? 당신의 육감몸매.. 언벌리버블.
스트레칭 후 폴짝

그리고 낮공의 취조신. 마이크 이럴 거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