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이 작품의 전 넘버를 함께 가창하는 송스루 연습이 있는 날, 드디어 아드리안 오스몬드 연출이 총 20일간의 격리를 마치고 연습실에 합류했다.

송스루를 마치고 아드리안 연출은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과 예술적인 감각이 어떤식으로 무대 위에 구현될지 배우와 스태프진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10주년 기념 공연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무대에 대해 각 씬별로 브리핑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출처 프로그램북

 

 

200506-1.jpg

 

naver.me/FsFfj15D

playdb.co.kr

 

뮤지컬 '모차르트!'가 송스루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역사적인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이해 돌아온 뮤지컬 <모차르트!>의 전체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반가운 인사와 박수로 첫 만남을 가졌다.

 

이어 지난 28일에는 작품의 전 넘버를 함께 가창하는 송스루 연습을 이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장감과 설렘을 안고 연습에 임하는 전 출연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연습이 시작되자 곧바로 눈빛이 돌변,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진중하게 연습을 이어갔다. 서로 호흡을 맞추며 작품에 한껏 몰입한 모습을 선보인 배우들은 전곡을 완창 후 서로에게 열정적인 박수를 보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연꽃
20.05.06 10:50

사진 속 오빠는 28일 송스루가 아니라 22일 연습 때 모습인 것 같지만. emk는 무슨 기사를 항상 이렇게 부정확하게 낸담?

에디터 사용하기
에디터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