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 캐스팅 확정
일자 | 2024-08-06 |
---|
𝙏𝙃𝙀 𝙃𝙄𝙏 𝘽𝙍𝙊𝘼𝘿𝙒𝘼𝙔 𝙈𝙐𝙎𝙄𝘾𝘼𝙇💥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 김준수 캐스팅 확정💫
알라딘 役 ㅣ 김준수
"마음껏 춤추고 싶었어요!
특별한 힘을 지닌, 사랑받는 작품의 한국 초연 무대에 함께할 수 있어 설렙니다!"
<알라딘> 한국 최초의 주역, 환상적인 캐스팅 공개!
[공식] 김준수·서경수·박강현→이성경·정성화, '알라딘' 한국 초연 캐스팅
뮤지컬 '알라딘'에는 문화 예술계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 10~25년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배우,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신예와 톱 클래스의 앙상블까지 총 37명의 배우가 함께한다.
뮤지컬 '알라딘' 측에 따르면 한국 최초의 주역들을 찾아내는 것 자체가 한 편의 여정과도 같았다.
실력과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물론 1분 이내의 퀵 체인징이 30여 회에 달하고, 특수효과, 일루전 등 비교 불가한 '알라딘'만의 무대 예술 요소를 수행해내야만 한다.
케이시 니콜로 연출 겸 안무 등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내한해 한국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총 10차례에 걸친 오디션을 진행했다. 최고 수준을 요구하는 고난도의 안무로 전 캐스트가 첫 관문인 탭댄스 등의 안무 오디션을 거쳤으며 워크샵으로 진행된 캐릭터, 페어 연기를 거쳐 파이널 단계에서야 비로소 대표 넘버를 부를 수 있었다.
알라딘(Aladdin)은 한국 뮤지컬의 대표적인 스타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이 맡는다.
김준수는 흥행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한국 뮤지컬 성장에 있어 부동의 존재감을 지닌 스타다. 뮤지컬 배우로서 무대 위에서 자유롭게 마음껏 춤을 추고 싶었던 그에게 '알라딘'은 기다려왔던 작품이었다. 배우로서 밝고 에너제틱한 새로운 매력과 아티스트로서 본연에 가까운 모습으로 시너지를 예고한다.
한국 초연은 서울, 부산 2개 도시에서 공연하며 2024년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 개막하며 첫 티켓은 9월 초 오픈 예정이다.
신고
댓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