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세 번째 미니앨범 ‘DIMENSION’ Highlight Medley
일자 | 2022-03-14 |
---|---|
출력 분류 | 김준수의 세 번째 미니앨범 |
출력 제목 | 김준수 미니 3집 ‘DIMENSION’ Highlight Medley |
KIMJUNSU 3rd MINI ALBUM ‘DIMENSION’ Highlight Medley
앨범 소개
새롭게 만들어 나가는 그의 음악적 세계관
또 하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아티스트 김준수.
오직 김준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세 번째 미니앨범
독자적 레이블 설립 후,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준수가 오랜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가수로서 우리 곁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그가 새롭게 그려나가는 음악적 세계관을 ‘차원’이라는 주제로 녹여낸 앨범으로, 지금까지 김준수와 같은 차원에서 함께했고, 계속해서 함께할 이들에게 진실한 스토리텔링으로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차원을 의미하는 김준수의 신보 ‘DIMENSION’은 각각 ‘O’와 ’I’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다. 버전 ‘O’는 앞으로 독자적인 음악적 행보를 펼칠 외면적 방향성을 표현했으며, 버전 ‘I’는 아티스트로서 내면적인 고민과 성찰을 말하고자 한다. 앨범명 ‘DIMENSION’을 필두로 TRACK1 ‘HANA’와 TRACK2 ‘낮은 별’은 각각 ‘하나’와 ‘시작’ 그리고 ‘내면’과 ‘연결’을 의미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미지수’와 ‘함께함’을 내포하는 TRACK3 ’COLOR ME IN’까지 총 세 가지 테마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곡들이 각각의 서사를 담아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간다.
특히 타이틀곡 ‘HANA’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기억들을 함께 공유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다. 영원히 변치 않을 사랑의 감정을 ‘HANA’라는 중의적 소재로 은유하며 이를 불꽃과 같은 뜨거운 질감의 악기들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 피치카토(Pizzicato) 주법으로 연주한 현악기들과 전통악기인 대금의 조화가 그 주제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김준수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강렬한 이끌림.
새로운 차원의 문을 열며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수록곡 소개
01. HANA
Lyrics by XIA(준수), CHKmate
Composed by CHKmate, Davey Nate, BLKCUBE, Timothy “C Minor” Zimnoch
Arranged by CHKmate, BLKCUBE
타이틀곡 ‘HANA’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기억들을 함께 공유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김준수의 메시지이다. 영원히 변치 않을 사랑의 감정을 ‘HANA’라는 중의적 소재로 은유했으며, 이를 불꽃과 같은 뜨거운 질감의 악기들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 피치카토(Pizzicato) 주법으로 연주한 현악기들과 전통악기인 대금의 조화가 주제를 더욱 강조한다.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이 담긴 가사와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강렬한 인상으로 남을 것이다.
02. 낮은 별
Lyrics by XIA(준수), CHKmate
Composed by 꿀단지
Arranged by 꿀단지
'낮은 별'은 김준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주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도시의 불빛을 '낮은 별'로 표현하여 힘겨운 하루를 보낸 사람들에게 따듯한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스스로 자신의 내면에게도 위로의 말을 건넨다.
03. COLOR ME IN
Lyrics by XIA(준수), CHKmate
Composed by Kobee, Holy M, jyll
Arranged by Kobee, Holy M
'COLOR ME IN'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VOCODER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Synth-POP 기반의 R&B 곡으로,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와 사랑의 감정을 김준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독특한 서사로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I wanna let you draw me, I wanna let you color me in"
04. HANA (Inst.)
Composed by CHKmate, Davey Nate, BLKCUBE, Timothy “C Minor” Zimnoch
Arranged by CHKmate, BLKCUBE
05 OUTRO ; A NEW BEGINNING (CD Only)
Lyrics by XIA(준수), CHKmate
Composed by CHKmate, BLKCUBE
Arranged by CHKmate, BLKCUBE
핏어팻도 그랬지. 이 앨범도 또 팬들에게 전하는 앨범이다. 어느 순간부터 오빠는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띄우기 위해 앨범을 내고 있어. 가수가 앨범을 내는 동력이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오빠는 언젠가부터 자신의 동력원이 단 하나가 된 사람처럼 굴고 있다. 지금 이 순간의 ‘기적’들이 전적으로 여러분 덕분에 존재하기에 감사함뿐이라는 자신의 말을 증명해 보겠노라 작정한 것처럼.
가수 김준수의 팬으로서의 바람은 늘ㅡ언제가 되어도 좋으니 어느 계절에든 당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 주세요ㅡ였는데, 하고 싶은 이야기가 오직 팬에게 전하고 싶은 말인 사람.. 이 사람을 대체 어쩌면 좋겠나요.
신고
댓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