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연말, 다시 만나는 실내체육관. 무수한 ‘다시’ 속에서 새로 태어나는 챕터 원에 2012년 시작의 그해처럼 슬행이 와주고, 락더월드의 re-크리에이션으로서 락쿠스틱이 와준다면, 그런다면.
올해는 챕터라는 새로운 명명과 함께.
연말의 연례행사, 새 게시판도 짠. leaplis.com/chapter1
얼마나 고대하던 스레드인지. 스레드만 만들었을 뿐인데 눈물나. 약속된 연말, 약속된 행복. 깨지지 않을, 우리의.
락아, 최선을 다해 오빠에게 너를 어필하렴. 우리 락이, 눈물의 락더월드라는 부제를 이제 보내줄 때가 되었잖니.
그간 라이브로 선보일 기회가 없었던 OST들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했죠 오빠. 기다리고 고대하는 어린 날의 꿈처럼은 물론이고, 문득 이 겨울에 축가가 참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정말 기대된다 시아준수표 겨울 발라드.
우리 락이 오고 있지?
세상에 돌출이 있어. 정말 본격적으로 발라드와 댄스콘이구나.
선예매의 날. 부디 기쁜 마음으로 인터미션2을 볼 수 있기를. 🙏🏻
샤나이다 샤나이다 🙏🏻
무슨 정신으로 오늘을 살았는지 모르겠다. 신이시여.
돌출에서 하는 지니타임 정말 오랜만이겠어요
스포를 청하는 코코넛에게:
콘서트 티켓팅을 마친 코코넛에게:
아니 실내체육관 3일이 매진이어도 코코타임 MD의 연간 순위가 더 높다고요..?
우리의 12월의 첫 샤타임.
12월의 이브에 있었던 이 엄청난 모든 일들을 고이 안고, 축제의 12월을 맞이하는 마음. 이보다 행복할 수 있을까요.
오빠, 누구보다 오빠에게 가슴 벅찬 12월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단잠 후에도 차올라 덜어지지 않는 마음. 12월, 이토록 행복한 시작
‘노래를 한두 곡이라도 더 들려드리고, 대화를 나누는.’ 지니타임 대신하여 오빠가 약속한 연말을 생각할 때마다 심장이 두방망이질을 해요.
락아 오고 있어? 나는 빨간 머리 락더월드를 만날 준비가 되었어.
7일 뒤에 만나 ♡ leaplis.com/828594
혹시 날마다 줄 건가?!
20주년 기념 라이브에서의 스포 아닌 스포:
정말 올해 이 마지막을 잘.. 행복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저 또한 콘서트 하면서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싶고요. 여러분들에게도 그런 시간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스포를 해달라고요? 어.. 예, 아 뭐 근데! 되게,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거라.
또 뭐 아무래도 처음 부르거나 오랜만에 부른다고 해야되나요? 정말 오랜만에 부르는 노래들도 있고. 예, 그렇습니다.
저도 그래요. 오빠가 행복하길 바라는 그 마음 하나만으로 가요.
오랜만인 곡, 뭘까. 어떤 노래를 고르고 골라 마음을 담았을까.
슬행일 수도 있을까?
가수 김준수로서 인사드리는 연말 콘서트! 재밌게 한 번 우리 놀아봐요 아셨죠?
무엇이든 좋아요. 가수로서의 김준수와 함께하는 연말인 걸.
이제 오늘밤 내일밤만 보내면
사랑한다고 직접 말할 수 있어
눈을 뜨니 이제 내일❣️
내 일 만 나 💘
가수 김준수와 함께하는 연말
예쁜 얼굴 뒤에 예쁜 얼굴 또 예쁜 얼굴 쏟아지던 데뷔일의 행복감으로 오늘 하루 버텨낸다. 이 하루만 버텨내면.
지니타임 3분컷이었던 타란콘서트를 제외하면 오빠가 준비한 노래와 이야기, 온전히 시아준수가 마련해 온 꾸러미들로만 가득 채워진 솔로 콘서트, 이거 사실 처음이잖아.💘
2분 전
💘💘💘
오늘 만나! 이따 만나!
올해로 가수 경력 20년의 관록을 자랑하는 김준수가 오늘(29일) ‘시아(XIA)표’ 브랜드 콘서트의 새로운 챕터를 활짝 연다.
시아표 브랜드 콘서트!!
10년간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한..? 시아틱..? 마이페이지..? 나 왜 이 아이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거지.
마침내 우리의 연말을 향하여 가는 길💘
오빠가 락더월드를, ..
시아준수가 락더월드를.. http://leaplis.com/830574
오빠 우리의 행복이 눈이 되어 내리고 있어요. 하늘도 이 마음 그저 비로 흘려보내고 싶지는 않았나 봐요. 발치에, 손등 위에, 머리 위로 우리의 모든 행복이 쌓여가요. 소복하게, 또 무겁게.
드디어 연말 콘서트의 스레드를, 마침내 올해에도 이 스레드를 만들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