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동해라디오 '안녕 코리아' 김준수 코멘트
동해라디오 안녕코리아를 듣고 계신 여러분,
퍼스널리티의 야마구치 유리상,
안녕하세요. 준수입니다.
저의 근황을 알려드리기 위해 최근 저의 희노애락에 대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최근에 기뻤던 일은 엘리자벳에 관한 일인데요. 아직 지방공연의 도중입니다만, 서울 공연 50회를 무사히 끝낸 일입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기뻤습니다.
화났던 일은 요즘 오후 6시 이후엔 아무것도 먹지 않는데 배가 고플 때.. ㅎㅎ 화가 났습니다.
슬펐던 일은 음.. 이건 없네요. 최근에 슬펐던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즐거운 일은 지금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일본어로 저의 근황을 알려드릴 수 있는 것 자체가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 인생 자체가 즐겁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기세요. ㅎㅎ
저의 희노애락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여러분, 즐거우신가요?
네, 지금부터는 라이브투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일본팬분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4월부터 도쿄, 고베, 나고야에서 일본 투어 콘서트 Way Back XIA Concert in Japan이 열립니다. 예이~!
일본에서의 콘서트는 한국에서 전역한 이후로 시간이 꽤 지나서 죄송한 마음이 있어요. 그만큼 전력으로 여러분이 기다려주신 그 마음에 보답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여러 가지 노래와 퍼포먼스, 그리고 여러분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일본어는 잘 못하지만요, 여러분께 일본어를 배워가면서, 왠지 일본어 선생님한테 배우는 느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돠~!
그럼 여러분이 얼마 남지 않은 제 콘서트를 기다려주세요. 기다리면서 워밍업을 할 수 있는 노래를 추천하겠습니다.
그건 준수의 Incredible!
마지막으로 4월 18일과 4월 19일에 아이치현 체육관 돌핀스 아레나에서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 이 개최됩니다!
여러분 콘서트날에 만나요, 바이바이, 안녕!
※ 번역 참조 silentprove_XIA, xi_a_piac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