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FC MEN BAZZAR 자선바자회
김준수 축구팀,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위한 자선행사 개최
김준수, 비스트 등 유명 아이돌 멤버로 구성된 FC MEN(단장 김준수)이 7일 11시 한남동 744-5번지 house 행사장에서 자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fc men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로 스타들의 힘을 모아 가수 지누션의 션이 후원하는 푸르메 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수익금을 기부한다.
이 날 fc men의 star 경매 수익금의 전액은 푸르메 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할 예정이며,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행사는 12시, 4시로 나누어 진행되며 스타와 팬이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FC MEN ZONE의 판매 물품 구매자에 한하여 행운복권과 럭키드로우를 통한 증정 행사로 제주 HOTEL TOSCANA 숙박권 + 스파 이용권, 명품 선글라스, 외식상품권, 제휴 병원의 진료권 등의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준수가 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FC MEN은 2011년 창단 이후 일본 지진피해 돕기, 연예인 축구대회 등 국내외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자선경기를 개최 해 등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에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할 계획이다.
김준수, 비스트 등 유명 아이돌 멤버로 구성된 FC-MEN(단장 김준수)이 오는 2월 7일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한남동 744-5 House 행사장에서 소셜라이트 겸 피알디렉터로 알려진 홍선기씨와 제5회 '딸기 바자회' 자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FC-MEN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로 후배 스타들과 팬들의 힘을 모아 가수 지누션의 션이 후원하는 어린이 재활복지센터에 후원금으로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