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XIA 김준수 - 기억을 실어 온 바람 ∣ 징크스의 연인 OST 음원 발매
XIA 김준수 - 기억을 실어 온 바람 (징크스의 연인 OST)
2022년의 세 번째 OST
곡 소개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OST PART.1
'XIA (준수)'의 '기억을 실어 온 바람' 발매!!
KBS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카카오웹툰 [징크스의 연인](한지혜, 구슬 작)을 바탕으로 나인우와 서현이 주인공을 맡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징크스의 연인"의 첫 번째 가창자로는 최근 뮤지컬과 가요 등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중인 'XIA (준수)'가 가창자로 참여했으며, 녹음 당시 완벽한 감정과 풍부한 성량으로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어 역시 'XIA (준수)'라는 명성에 걸맞게 관계자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고 전해졌다.
피아노 기타 베이스로만 이루어진 미니멀한 편곡에 'XIA (준수)'의 감미롭고도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진 '기억을 실어온 바람'은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과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작품으로, 주인공인 슬비(서현)와 수광(나인우)이 다시 만난 날 이후의 흔들리는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두 사람의 이야기와 'XIA (준수)'의 목소리가 만난 이 곡은 "징크스의 연인"의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이다.
음원 듣기
공식 뮤직비디오
👉🏻 https://youtu.be/XTS4tkTcnXA
👉🏻 https://youtu.be/-ykQMSAi0Rk
관련 보도
‘징크스의 연인’ XIA(준수), OST part.1 ‘기억을 실어 온 바람’ 발매
‘기억을 실어 온 바람’은 주인공인 이슬비(서현 분)와 공수광(나인우 분)의 흔들리는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으로, 두 캐릭터의 감정과 XIA(준수)의 섬세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극을 더욱 동화같이 만들 전망이다.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과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한 ‘기억을 실어 온 바람’은 피아노, 기타, 베이스로만 이루어진 미니멀한 편곡에 XIA(준수)의 감미롭고도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뮤지컬과 가요 등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XIA(준수)는 녹음 당시 깊은 감정과 풍부한 성량으로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계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녹음실 사진
👉🏻 http://leaplis.com/774852
6월 15일 오후 6시, FLO에서 가장 먼저 쏘아올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