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연말, 다시 만나는 실내체육관. 무수한 ‘다시’ 속에서 새로 태어나는 챕터 원에 2012년 시작의 그해처럼 슬행이 와주고, 락더월드의 re-크리에이션으로서 락쿠스틱이 와준다면, 그런다면.
오늘도 사운드 체크 락더월드로 마무리할까요?
행복해
마지막 날
믿고 와 주세요. 나 내일도 공연하잖아, 응원하러 와주세요. 끊임없이 표현하는 오빠가 너무나 사랑스러웠어요.
김준수 맘대로 하는 콘서트에서, 원 없이 즐거웠습니다.
사랑해 오빠. 저를 좀 덜어내셔도 돼요, 라고 하셨지만.. 당신을 덜어낸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어요.
발라드 위주에 댄스는 쪼금일 거라더니.. 스스로도 댄스콘이라 부를 콘서트를 준비해온 시아준수
타임리스 연출이.. 뒤돌아보는 타이밍, 연기하는 표정, 다음 동선 가는 방향까지도 모두 오빠의 아이디어였다는 이야기....
http://leaplis.com/832687
오빠.. 이럴 수 있어요..?
혈관에 김준수만 흐르는 것 같아요 지금..
진짜로 인간세상에서 어떤 표정을 짓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오빠.. 보고 싶어..
당신을 덜어낼 수도, 쏟아지는 이 마음 주워담을 수도 없어요.
아 시아준수 얘기 소리로 내어 도란도란 쾅쾅우르르쾅쾅 말로 하고 싶다
갑자기 트리가 락더월드 무대 영상을 줄 것만 같은 기분이 되었어
2024년에도 김준수의 활약은 계속된다. ❤️🔥❣️
티켓링크 공연후기 재밌는 거 넘 많은데 트리 어디까지 대표님께 브리핑 했을까 ㅎㅎ 오빠 후기 읽고 웃는 얼굴 보고 싶당
리액션 영상으로 와 주셨지❤️🔥
http://leaplis.com/837122
뭔가 트루먼쇼 같지만 감사 인사는 일단 하고 보는 시아준수 진짜 귀엽다.
슬슬 2024년 1월 달력 세팅을 할 차례인데.. 내 시간은 아직 2023년 12월이라 손이 선뜻 움직이지가 않아요
콘서트 후기 천년만년 쓰는 중. ㅎㅎ 앙콘보단 먼저 쓰겠지❣️
인간 세상에서 표정 관리 어떻게 하는 건지. 틈 날 때마다 마음을 가눌 수가 없어. 눈앞이 온통 오빠인데 어떻게. 예전의 나는 이걸 대체 어떻게 해냈는지.
다시 돌아오는 레크리에이션 ❤️🔥 leaplis.com/835377
드라큘라 훠이훠이에서도, 막공 소감 말하면서도 앙콘 예고하는 시아준수가 제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어요.
앙코르 콘서트 4월 27일, 28일! 잠실실내체육관!
김준수의 이번 4월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12월 31일 공연 성료 즉시 논의 같은 공연장에서의 만남을 확정했다. 그 어느 때보다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팬들이 쇄도했던 만큼 김준수를 비롯한 소속사 관계자들 역시 이번 프로젝트를 철저한 보안 속에 비밀리에 부치며 공연 진행에 있어 모든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는 후문.
사랑하는 시아준수, 좋은 아침. 좋은 하루❣️
내 삶을 설레게 하는 당신에게 이 삶의 모든 좋은 기운을 전해요.
3월 12일, 위버스 라이브. 챕터 원 앙코르를 바랐더니 챕터 투여야 하지 않나 싶은 1.5를 데려온다는 우리오빠.
생각해 보면 내 삶은 언제나 비포 김준수 애프터 김준수였어 왔던 것이다. 챕터 원 또한 그러하듯이.
락아 웨이백시아에서는 네가 시아의 피날레였지만 고맙콘에서는 추억의 엠티에게 양보했었던 거 기억해? 이번에는 어떻게 하기로 했어? 이번 앙콘에도 다른 아이를 보내니? 아니면 네가 오니?
관계자는 "지난 연말 콘서트 이후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다시금 개최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김준수 역시 이번 공연을 더 업그레이드된 '레크콘 1.5 버전'이라고 언급했던 만큼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오프닝이 FLP면 파격적으로 돌출에서 시작하는 오프닝이 가능할 수도
앙코르의 주 시작💙💛
따듯한 봄의 실체로 만나러 갈게요♡
왜 이렇게 떨리지
앙콘 디데이! 사랑이여, 우리 이따 만나요. ♡
꽃과 나무 보며 나들이 가는 마음으로 출발!
오빠 ㅠ 공연장에서도 느꼈지만 사진을 보니까 계속 웃고 있어 ㅠ 계속계속 웃어 너무 행복하게 웃기만 해 나 죽을 것 같아
이 말도 안 되는 행복의 수렁텅이
나에게 아름다운 단 한 명의 사람
오빠.. 락더월드 추면서 웃고 있어..
락아 사랑해 시아준수 사랑해
쏟아지는 마음
막콘 레드다이아몬드 엔딩 때 왼볼에 다이아몬드 묻은 얼굴 두 눈에 그렁그렁
오빠 당신이 너무 예뻐서 당신을 똑바로 보고 있기가 힘이 들어요 눈이 너무 시려요..
오빠, 시아준수, 시아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