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XIA FANSHIP 라이브 ∣ 김준수 X 사적인 프리뷰
준수와 함께 한밤의 행복한 먹방🍴과 같은 날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시아 팬십 1기 라이브 방송
KIM JUNSU X Private Preview - 김준수 X 사적인 프리뷰
https://www.vlive.tv/video/159509
https://www.vlive.tv/video/160783
❲1❳ 진실 & 거짓 with. 거짓말탐지기
1-1. 나는 내가 잘생긴 걸 안다
1-2. 나는 잘생겼다 vs. 나는 귀엽다
1-3. 2020년도에 밤샘토크콘 계획이 있나요?
1-4. 뮤지컬이 끝나고 운 적이 있다?
1-5. 최근에 게임을 3시간 이상 한 적이 있다.
1-6. 우리 팬들이 제일 예쁘다.
1-.7 나는 얘(거짓말탐지기)를 갖다 버리고 싶다?
❲2❳ 막간 토크
2-1. 야식 메뉴는?
2-2. 공유의 집 소감 → 전문 클릭
2-3. 앵무새 꾸꾸와는 친해졌나요?
1-1. 나는 내가 잘생긴 걸 안다
잘생긴 건 진짜 아냐, 물론 저도 '괜찮다' 정도로 얘기했으면 난 분명히 진실로써 그렇게 생각합니다 했을 텐데. 잘생긴 거라고 제 자신을 생각하진 않습니다. 이거 아냐아. 주최 측 농간입니다.
1-2. 나는 잘생겼다 vs. 나는 귀엽다
그래도 잘생겼다ㅡ기보다는 아, 참 제 나이에 좀 부끄럽고 죄송스럽지만 그래도 귀여운 쪽이, 그니까 잘생겼다라는 표현보다는 귀엽다라고 하는 게 좀 더 나을 거 같네요. 할게요.
~거짓말 당첨~
아아오! 아 모야! 아! 이거 뭐.. 이거 무조건 거짓으로만 나오는 거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손사래~
아 나 잘생기지 않았다니까아!
아니이..
나는.. 뭐..뭐야아? 왜 이래?
아니 저는, 잘생겼다라고는 생각을 안 해요. 저는 단 한 번도 제 자신을 그렇게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이건 진짜 오해예요. 오해.
아! 댓글로 오빠 팬십이니까, 우리끼리ㅡ야 괜찮아 라고 하시는데.. 오.. 좋은 지적이었다. 풓.
뭐, 나쁘진 않짛ㅎㅎㅎㅎ
미치겠다 ㅋㅋㅋ
아니 그니까.. 우리나라 대한민국 평균! 으로 낸다면! 오케! 팬십이니까 (끄덕끄덕)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우리끼리니까. 오케, 자신감을 가지고. 그렇다면야 뭐! 그래도! 뭐! 네. 평균 50퍼 이상엔 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된 거지 뭐. 아 힘들다.
1-3. 2020년도에 밤샘토크콘 계획이 있나요?
~손사래~
아침을 같이 맞이하는.. 새벽 내내 끝나지 않고 귀갓길이 저녁이 아니라 해가 뜬 귀갓길이 될 수 있는 그런 공연을 만들어보겠다라는 얘기를 했었는데 2020년도는 사실 좀 빨라. 이거는 좀 빨라. 이거는 이걸(거짓말탐지기) 해볼 필요가 없이, 이거는 그렇게 진실 혹은 거짓으로 할 건 아니고요. 그런데 거짓말은 아니에요. 정말 노력할 거고 언젠가, 이런 이해관계가 완전(?)될 때 그때는 꼭 한 번 실현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4. 뮤지컬이 끝나고 운 적이 있다?
그 뜻은 예를 들어 뮤지컬이 전체 다 끝나고 슬프고 그래서 운 적이 있냐는 얘기 같은데,
있어요 있어요.
뮤지컬이 꼭 끝나고 나서 집에 혼자 돌아가서 울었다 이게 아니더라도, 끝나는 날 여러분들과 이렇게 대화할 때 몇 번 이렇게 최소 울먹거린 적도 있고, 정말 울었던 적도 있기 때문에. 이거는 뭐 여러분들도 아시는 거라.. 쪼금.. 얘기가 그르네요. 근데 이거는 있죠. 여러분들도 보셨잖아요. 너무 감사함에. 어.. 관객분들과, 또 그렇게 힘겹게 쭉 해온 거에 대한 내 자신이 기특함과, 그러고 그동안 여러분들, 그리고 배우분들과 함께 나눴던 정들이 한 번에 이게 모든 게 여기서 끝난다고 생각하니까 쫌 아쉬움도 있고, 또 잘 끝냈다라는 그런 안도감도 있고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그런 행복감, 여러 가지가 뒤섞여서, 운..적 많습니다.
거의 매번 뮤지컬 끝날 때마다 마지막에는 네, 좀 울먹였던 거 같네요. 네.
1-5. 최근에 게임을 3시간 이상 한 적이 있다.
있어요. 요즘엔 있었습니다.
아!! ~거짓말 당첨~
이거 너무 세다. ㅜ 못하겠어 ㅜ 아니, 진짜 무조건이네! 이거 약간 쎄팅해놓으신 거죠! 쎄팅한 거 같애애. 아니 3시간 이상을 내가 했다고 이실직고를 했는데도 왜 아니래. ㅠ
..3시간도 안 하고 2시간 59분 했나 봐요 그러면…ㅜ
1-6. 우리 팬들이 제일 예쁘다.
난 이거 진짜, 아니 이거 당연히 예쁘죠! ...아니 하지 말자 이거, 괜히 해서 아무리 께임이라도.. 이게 약간 쎄팅이 잘못되어 있어서 나의 진심을 얘가 왜곡할까 봐 못하겠어...
1-7. 나는 얘(거짓말탐지기)를 갖다 버리고 싶다?
진짜 부셔버리고 싶어 지금 ㅎㅎㅎ
2-3. 앵무새 꾸꾸와는 친해졌나요?
아, 그 앵무새요? 너무 귀여워요 너무 귀여워 강아지 같애요.
'준쨩이 앵무새를 무서워 하는 거 아니었나요?'
무슨 소리야 이건. 나는 무서워 하는 게 없어(얼척없는얼굴). 아니 왜 그러지? 나는 공포정회원이었다니까. 공포사이트 정회워언.